구독 중인 채널
로그인 후 보고싶은 채널만 구독해보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추가)익명 채널 기능 추가 안내
44659  
334661 사회 뭣도 모르는 운동가들이 과학 얘기 = ㅄ [4]
99 1
나는 비쌉니다.
334660 도시·지리 몽골 북쪽 시베리아의 지하철 [2]
72 1
몽골이 트램깔 돈은 있을까
334659 사회 [공지] '몰이 행위'를 제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 2019.10.19. [1]
149 1
쩝.... 알겠습니다
334658 애니메이션 나오기만을 손꼽히게 기다리고 있는 극장판 [0]
5 0
334657 도시·지리 이 그림은 뭘 표현한 걸까 [6]
88 0
뱃사공 3대500 쌉가능할듯
334656 전주 수소버스 도입 노선은 [4]
36 0
104 119 둘 중에 하나만 골라야할듯해요 제발 교통과는 더이상의 똥을 싸지 마라!!
334655 도시·지리 유럽인 설사 [3]
46 0
스프 먹을듯.
334654 정치/사회 한국군과 자위대 특징 [5]
68 -1
근데 그놈의 병영부조리문제는 일본군 이후로도 아직 남아있더라
334653 도시·지리 알면알수록 영국이 진짜 양아치다 [4]
46 2
히틀러는 잔인하게 많이 죽이기 영국은 찔끔찔끔 티끌모아 태산식으로 죽이기
334652 릴레이소설 그리고 폴란드를 침공했다 [0]
5 0
334651 도시·지리 진짜로 지도 그릴때 선따기를 ㄹㅇ로 노가다인가? [7]
86 0
님 선도 되게 많이 따지 않음?
334650 잡담 북한산은 북한에 있어서 북한산인가요? [5]
74 -1
노노 North Korean (北韓) Mountain (北韓山) 이 아 니라 한강 (漢江 Han River ) 또는 한양(漢陽, 漢城 Seoul) 의 북쪽이라 북한산(北漢山)임. 그러니 북한산의 한이 한국(韓國) 할 때의 한(韓) 이 아님.
334649 사회 어라 철견무적 새끼 어디감? [17]
147 1
ㄴㄴ 관리자말고 익명이 구닌이라고
334648 도시·지리 전세계에 분포된 백인 종류 jpg [42]
41564 7
셈족도 코카서스계 아닌가
334647 사회 루리웹 손흥민 [0]
18 0
334646 사회 죽은사람보다 산사람을 더 신경쓰는게 문제되는 사회라면 [149]
468 5
뭐가 다른데? 학살 잘못되었다고 했는데
334645 릴레이소설 [제외] 차단자 목록 [1]
23 0
22020년이면 20001년 동안 차단 ㅎㄷㄷ
334644 정치/사회 이슬람 감싸고도는이유가뭐임?ㅋㅋ [5]
84 -1
ㄹㅇ 무함마드가 예토전생해서 지금 이슬람 꼴 보면 뒷목잡고 쓰러질 듯.
334643 허언증 좌파/우파 판별기 [1]
10 1
1번 이의제기. 좌파가 자기 좌파라고 하고 다니는거 봤어요? 절대 안그럽니다.
334642 가상뉴스 전국을 이은 지하철 개통 [2]
22 0
경춘선 현재와동일 경부선 서울-부산 6시간 경전선 서울-광주 5시간 광부선 광주-부산 3시간 추가로 이 선들이 서는중에 그 행정구역 인구가 20만이 넘는곳엔 짧은 트램또는 지하철이 깔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