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채널
건의하면 보고 들어줄 수도 있고 못하는 것도 안해주는 것도 있고 일단 써보는 채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댓글 펼쳐보기 기능, 게시물 수정 여부 확인 기능 추가 안내
  12979  
1503 전 왜 차단먹은거임? [2]
  98 0
??? : 거기엔 오직 공허 뿐이었어
1502 사회채널 운영이 좀 실망스럽네요 [2]
  165 0
그런듯
1501 진지하게 건의합니다 [0]
  88 0
1500 회원 추천/비추 조작 막는법 [1]
  103 0
받은 사람한테 줄 필요는 없지
1499 지나친 비추주작으로 인해 피해가 커서 사회채널 비추천을 통제하겠습니다. [4]
  168 -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98 채널이름의 길이를 늘려주세요 [0]
  89 1
1497 어떤 채널에서 오늘의라이브 확인할 수 있도록 [1]
  118 0
@*ㅎㅎ
1496 비추먹고 내려간 헤드라인 모아놓는 곳 필요할 듯 [1]
  122 0
@*ㅎㅎ
1495 나무위키에 개편된 인기챈이 적용되게 해주세요 [0]
  104 0
1494 저 과도한 고양이 광고때문에 소인이 올린 광고가 안보이오. [1]
  170 0
관리자 포인트 ㄷㄷㄷㄷ
1493 유저 블라인드 기능을 추가해 주세요 [0]
  111 0
1492 건의 [0]
  116 0
1491 비활성화 복구좀 [0]
  160 0
1490 채널 비활성화 해제 요청. [7]
  282 0
ㅇㅇ쿤 고맙다구
1489 차단시 차단사유 기입 기능 추가 건의 [4]
  599 0
ㄹㅇ 차단 당했는데 지들 맘대로 친목질로 보네 꼬우면 오지 마시든가 건전 하게 할려고 한 건데 ㅠ
1488 확인 가능합니까? [5]
  430 0
글쎄요. 아이피를 검사할 정도면 문제가 있는 건데, 굳이 검사하지 않을 이유가 있나요?
1487 오늘의 라이브 개편안 [2]
  275 0
근데 어차피 추천 수 만족해야하니까
1486 학생챈도 이제 잡담챈 만들게? [3]
  322 2
학생챈인데 진맥 지껄이는 게 괜찮다고 봄?
1485 오늘의 라이브 선정됐는데 왜 5만포 안 주죠? [1]
  261 0
이제 관리자 선정이 아니라 유저 추천으로 가는거라서 없어진듯
1484 헤드라인 올라갔지만 비추 먹고 내려간 글들을 모읍시다! [1]
  345 0
이름은 서브 헤드라인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