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인 성향: 난 보수아님

평가대상: 팩맨, 윤서인,성제준,리섭,지식의 칼,신의한수, 가로세로연구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악#그래도 품격은 있다#선은 지킨다#차분하다  : 성제준 tv
#최악#사회암#무언갈 열심히 말하려 하지만 무엇을 말하려는지 모르겠다 : 윤서인


•팩맨tv : 보수 유튜버들중 신의한수 다음으로 멍청함. 할 수 있는게 멸시,조롱,혐오와 같은 감정표현밖에 없음. 설명전달 능력도 최하위 윤서인보다 떨어짐.
멸시 과정에서 나오는 으이이구의 표정은 그야말로 못생김의 표본







• 윤서인: 보수유튜버들중 가장 낮은 연령대를 자랑,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비유에서 시작해 비유로 끝나는 비유밖에 못하는 병신새끼임. 어떤 하나를 제대로 구체적으로 풀어서 낱낱이 그 실상을 보여주는 영상을 본적이 없음. 만화가다운 무식답게 영상들이 죄다 어물쩡 어물쩡 비꼬는거밖에 없음. 
그리고 팩맨과 더불어 내가 제일 싫어하는 면상표정을 짓고 있음. 오히려 팩맨보다 더 싫음 저 음흉하고 찐따미 넘치는 표정. 








•성제준




난 똑똑하고 지능적인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나마 보수유튜버들 중에선 성제준이 가장 나음. 가끔씩 어그로 썸네일과 자극적인 제목이 그의 이미지와 어울리진 않지만 말하는것도 조곤조곤 말하고 나름 논리적임. 근데 이번 일본수출규제에 대해서 하는 말 듣고는 반감이 커짐.
자국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하는 무역규제는 많지만 세상에 어떤 나라가 무역 흑자국이 적자국 ㅈ되보라고 자기 팔 하나 짤라가면서 죽이려드냐 그걸 한국정부 탓을해?



• 리섭tv, 지식의 칼

솔직히 얘는 지식의 칼과 더불어 원래는 몰랐던 애라 평가가 힘듬. 이번에 한국콜마 사태 터지고 나서야 알게된 유튜버.
근데 왜 하나같이 눈깔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는지 모르겠음. 추후에 좀더 다양하게 봐볼것










•신의 한수



가짜뉴스의 화신, 이정도면 그냥 대놓고 저짓하는거임. 틀딱 집합소 오물 투입구. 여기는 젊은 우익들도 거르는걸로 알고있음
우울하면 저기 제목들 감상하러 가셈.






왜 우리나라엔 이런 보수우익이 없냐. 솔직히 우리나라 현문제가 진보보수 좌파우파 '이념갈등'이냐? 
내가 볼땐 이념갈등이 아니다. 이념갈등이였더라면 보수중에 피터슨같은 사람이 나오고도 남았을건데
난 진보성향이여도 저사람 책도 있다. 영문판 사려다가 한글판 책 나오자마자 샀음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